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킹덤 키즈풀빌라 리조트 2번간 후기
    여행/2023 2024. 1. 12. 14:13
     
     
     
     
     
     
     
     
     

    안녕하세요.

     

    12월 중순에 지인들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4가족에 어른 8명 아이 6명으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만한 곳을 찾아봤으나...

    없어서 방이 이어진 곳으로 찾았고

    위아래층으로 쓰기 좋은 곳으로 찾았습니다.

     

    킹덤키즈풀빌라에 갔는데

    22년도에도 다녀왔던 곳이라 좋았어서 한번 더 선택했습니다.

     
     
     
     
     
     
     
     
     
     
                                                                 서울에서 거리도 멀지 않고 딱 좋았어요 ㅎㅎ
     
     
     
     
     
     
     
     
     

    저희는 101호 102호로 위 아래층을 선택했어요

    위로 올라가는 가파른 오르막이라 더 안올라가는게 좋다고 생각했어요.

     

     
     
     
     
     
     
     
     
     
     
     
     

    101호 먼저 소개시켜드리면

    방2개, 화장실 2개이며

    쿠키방이고 주방이 상당히 넓어서 좋았고 식기류들도 충분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전자렌지, 젖병소독기, 밥솥, 정수기, 포트가 있어서

    어린아기들도 오기 좋구요.

     

    주방세제, 수세미, 핸드솝있어서 따로 안챙기셔도 될거같아요.

    냉장고도 4인가족이 먼을게 들어갈만큼 충분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오면 왼쪽방이 침대가 있고

    거실 화장실을 쓰면 되고

     

    좀 더 들어가면 바닥에서 자야하는데

    장안에 이불 넉넉하게 있습니다.

    하지만 화장실이 안에 딸려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저는 102호에 있었어서

    102호 사진이 더 많습니다 ㅎㅎ

    101호와 다른 점은 없고 사진이 좀 더 많아 참고해주세요~

     
     

     

    01234
     
    012
     
     
     
     
    0123
     
     
     
     
     
    012
     
     
     
    장점
     
     
     
     

    1년전에도 2박 3일 있었고 이번에도 2박 3일 있으면서 좋았던 점은 정말 깨끗하다는점입니다. ㅎㅎ

    식기, 화장실, 거실, 각 방, 이불 등 다 깔끔하고 냄새 안나서 좋았어요. (전 냄새에 민감해서)

     

    주방이 넓어 아이들이 왔다갔다 해도 번잡스럽지 않았어요.

    거실도 넓어 6명아이들이 놀기에 충분했어요. (나중엔 더 넓은 곳으로 갈 예정이긴합니다. ㅎㅎ0

    거실 화장실도 넓고 아이들이 올라갈 수 있는 계단, 수영 후 탈수기, 건조대, 헤어드라이기 등 있어서 수영 후 편리했어요.

    수건도 충분했고 더 필요하면 언제든 눈치 없이 갔다 주셔서 좋았습니다!

     

    침대도 편했지만 저는 추운날 방바닥 뜨겁게해서 자는게 좋아 바닥 선택했어요. ㅎㅎ

    방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3일동안 눈치 안보고 쓸 수 있어서 좋았고요.

     

    101호과 102호는 편의점과 인포메이션이 가까워서 편리했습니다.

    급하게 쌈장이나 물이 필요할 때 금방 갔다 올 수 있는 거리였어요.

     
     
     
     

     

    단점
     
     
     
     
     

    주방에서 단점은 인덕션이 굉장히 작고 열 오르는게 느려서 버너를 챙기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버너를 써도 되는지는 물어봐야하겠지만...)

    아이들 아침,점심해주는데 오래걸려 애 먹었습니다ㅠ ㅎㅎ

     

    거실에서 단점은 1도 없었고 수영장도 좋았어요 ㅎㅎ

     

    제일 힘들었던건 겨울이라 그런지 건조함과 찬바람이 들어오는거였어요ㅠㅠ

    전 아이와 여행할 때 항상 가습기를 들고 다녀서 아주 유용하게 썼습니다... 없었으면 얼굴 목 코 다 찢어질뻔했어요 ㅎㅎ

    그리고 자는데 찬바람이 들어와서 공기는 춥고 바닥은 뜨겁고 이런 느낌으로 잤고

    그 안에 있는 화장실도 좀 많이 추워서 아이 씻길 때 뜨거운 물로 예열 시켜야하는 정도였어요..

    다행히 따뜻한물은 잘나와요 ㅎㅎ

     
     
     
     
     
    준비물

     

     

     

     

    아이와 여행 갈 때 항상 챙기는 거 보다 좀 더 가볍게 가도 될거같습니다.

     

    가습기, 비상약, 바디로션 (같이간 언니는 당연히 바디로션이 있을 줄 알았다며 ㅎㅎ), 치약,칫솔 등 간단하게 저는 이 정도만 챙겼습니다..

     
     
     
     
     
     
    식사 준비
     
     
     
     
     
     
     
     
     
     
     

    제가 대충 이렇게 하자라고 짰지만

    반 정도만 계획대로 구매하고 아이 식이 좀 많이 바꼈죠 ㅎㅎ

     
     
     
    총 평
     
     
     
     

    제일 중요한 건 아이들이 재밌어했느냐 인데

    정말 좋아했어요...ㅎㅎ 좀 더 크니 아이들끼리 노는것도 사실 편했습니다. ㅎㅎㅎ

     

    물놀이도 같이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고요.

    사실 한 층은 거의 쓰질 않아서 아까웠지만...

    두 집만 가는거라면 강추하고 싶어요.

     

    1박 2일로는 노는시간이 별로되지 않아 꼭 2박 3일 추천 드리고요.

    밖에 실내 놀이터 있는데 거기도 꼭 가셔야합니다.

    사진은 없지만... 넓고 아이들이 축구를 너무 좋아해요. ㅎㅎ

     

    여름에 가본적이 없어서 수영장을 이용 못해봤지만 큰 아이들이 있다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앞으로 이 모임에선 킹덤을 못갈 거 같고 (더 크고 방 4개 있는 풀빌라고 갈 예정)

    다른 모임에선 또 가고 싶을 정도긴 합니다.

     

    왜냐하면 서울에서 정말 가깝거든요 ㅎㅎ 차 안막히면 1시간 거리라 너무 좋았어요 ㅎㅎ

     
     
     
     
     
     

    네이버 지도

    킹덤키즈풀빌라

    map.naver.com

     

     

     

    킹덤 키즈풀빌라 리조트

     

    kingdom-gapyeng.co.kr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