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모님과 4살아이 괌 여행 4일차
    여행/2023 2024. 1. 12. 11:16
     
     
     
     
     
     
     

    안녕하세요

     

    괌모닝입니다~~

     

     

     

     
     
     
     
     
     

     

     

     

    레오팔레스 컨트리 클럽

     

     

    오늘은 양가부모님 골프날이여서

    남편이 아주일찍 양가부모님을 골프장에 모셔두고

    저희는 조식하고 바로 수영하러 갔습니다. ㅎㅎ

    진짜 매일하고 싶은 수영이였어요..

    수영못하는데 물속에서만 있고 싶었습니다ㅠㅠ

     

     

    레오팔레스 컨트리 클럽 후기는

    골프장 자체에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골프만 치러오는 사람에겐 좋은거 같았구요.

    비수기라 그런지 몇팀 없었고

    망길라오 골프장처럼 오전엔 잔디가 질퍽했고

    10시쯤 되니 잔디 퀄리티가 좀 괜찮아졌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저희 부모님께선 망길라오는 추천해주셨고

    저희 부부도 다음날 둘이서 치려했지만

    (옷이랑 신발 다 준비했는데ㅠ)

    전 수영을 선택했죠 ㅎㅎㅎㅎ

     

     
    Sakura Kitcken 점심
     
     
     

     

     

    k마트갔다 돌아오는길에

    스시집에 사람이 꽉차있는걸 보곤

    꼭 저기 가서 먹어야겠다 싶더라구요!!

     

     

     

     
     
     
     
     
     

    저희는 스시플랫터 C 먹었고

    스시롤 - 55불

    (그림에 빨간색 플래터입니다)

    테이크 아웃해서 팁은 안줬어요~

     

     

    성인 4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였고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추가로 라면도 먹었죠~ㅎㅎ)

     

     

    정말 먹고 싶은게 없다면

    완전 추천입니다!!!!!

     
     
     
     

    Home - Sakura Guam

    Sakura Guam Japanese Restaurant DELIGHT IN THE JOY OF FOOD WITH US Country’s Most Loved! Welcome Are you ready to experience the stunning and delectable fare of Japan? Look no further than Sakura Japanese Restaurant. Our two restaurant locations offer au

    sakuraguam.com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점심먹고 서커스 보러가기 전 시간이 애매해서

     

    갤러리아 몰에 가서 까르띠에,티파니,불가리,에르메스 등등

    아이쇼핑을 엄청했습니다~ㅎ

     

     

    저 에르메스에서 가방을 샀는데

    후기는 다음에 한번에 올릴게요~!

     

     

     

     

    PIC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저희는 자차로 이동해서 그냥 주차하고

    시간 맞춰서 왔는데

    vip 자석이였지만 맨 뒤 끝부분에 겨우 앉았어요 ㅎㅎ

    한 7시쯤 도착으로 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아마 셔틀버스 타고 오신분들이 이미 도착한거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사진 맨끝에 vip좌석 왼쪽 맨끝 부분 참고해주세요!!

     

     

    1시간 반이나 길게하는 공연이고

    브레이크 타임 있어서

    화장실 갔다오면 되지만 줄은 깁니다 ㅎㅎ

     

    진짜 기대 1도 안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인트로 춤출땐 허술하기 짝이 없지만.. ㅎ

    그래도 기술있는 공연이였습니다

    앞으로 큰 서커스 공연이 아니라면 안보고 싶어요....

     

    제 시아버님은 삐에로가 너무 날로 먹는거 아니냐며 ㅎㅎ

    맞는거같아요 ㅎㅎ

     

    공연장은 생각보다 춥지 않아서 얇은 가디건 정도면 될거같아요

    엄청 추울줄 알고 껴입었다가 다 벗었습니다 ㅎ

     

     

     

     

    Green Lazzard Tiki Bar
     
     
     
     
     

    9시쯤 서커스가 끝나고

    저녁 먹을 곳을 찾는데 다 닫았더라구요ㅠㅠ

     

     

    어딜가도 closed...

    너무 배고픈데 펍에 가면 윙이나 감자튀김이라도 팔겠지?

    하면 간곳이고 오더전에 먹을거 있냐고 물어보며 들어갔습니다 .ㅎㅎ

    (양가 부모님은 피곤하시다며 그냥 주무셨어요.. ㅎㅎ)

     

     

     
     
     

    그린리자드 · 1206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 · 티키 바

    www.google.com

     

     

     

     

     

     

    3팀 정도 밖에 없는데

    음악은 세상 크게 틀어놓구.... ㅎㅎ

     

     

    하지만 음식은 맛있어서 참았습니다. ㅎㅎㅎ

     

     
     
     
     
     
     

    영수증 보면 저희가 10pcs 윙을 시켰고 (18불)

    밑에 서비스차지 4.3불이 들어가 있죠?

     

    근데 sub-total 47.31불

    그 밑에 service Charge 0불

    잘보시고 팁주셔야합니다 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