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모님과 4살아이 괌 여행 5일차
    여행/2023 2024. 1. 12. 11:31
     
     
     
     
     

    안녕하세요

     

     

     

    괌모닝입니다~~

     

     
     
     
     
     
     
     
     
     
    수영
     
     
     

     

    오늘이 마지막 수영이다 생각하고 수영만했습니다 ㅎㅎ

    사진도 많~~이 찍고

    추억도 많이 쌓았어요~

     

     

     

     

     

     

    도스버거&비친쉬림프(점심)

     

     
     
     
     
     
     

    남편이랑 단둘이 버거사러 가는길인데

    잠깐이라도 데이트 느낌나서 좋았어요ㅠㅠㅎㅎ

     

     

     

     

     
     
     
     
     
     

    Grilled Cheese Burger - 15불

    Shrimp Burger - 15.5불

    Truffle Mushroon&Swiss Burger - 14불

    The "Rancheru" Burger - 12불

     

    버거만 단품으로 시키지 못한다며....

    무조건 프라이즈는 시켜야한다고하네요ㅠ

     

    그래도 맛있었으면 됐다!!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여자 반쪽씩 나눠먹으면 될정도구

    쉬림프 꼭 드세요!

    하나만 사서 후회했습니다ㅠ

     

    티멤버쉽 꼭 받으세요!! 5프로 할인해줍니다.

     

     

     

     

     


     

     
     
     
     
     
     
     
     
     
     
     
     
     

    저희는 코코넛 쉬림프 2개 시켰는데

    너어어무 맛있어서

    공항가기전 픽업해서 한번 더 먹었어요 ㅎㅎ

     

    한국에서 팔면 진짜 줄서서도 먹을듯합니다 ㅎ

     

    여기서도 꼭 티멤버쉽 보여주세요

    5프로 할인합니당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비치인쉬림프 · 1225b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저흰 먹고 또 수영했어요 ㅎㅎㅎ

    타오타오 쇼 보러 가기 전까지요~~

    너무 아쉬워요ㅠㅠ 낼 한국에 간다니ㅠㅠ

     

     

     

    타오타오타씨 원주민 디너쇼

     

    디너쇼에 가면 식사를 주는데

    가기전에 저희아빠는 아프니까ㅠ 뭐라도 드셔야하는데

    갑자기 된짱찌개가 드시고 싶다는거예요!!

    두둥.... 김치찌개나 부대찌개 파는곳은 있는데

    된장찌개??

     

    호텔 주변 한국음식점에 다 전화했는데..

    고기를 주문해야 된장찌개가 나온다

    즉, 사이드 음식이라 안된다고하네요ㅠㅠㅠ

     

    남편이 여기저기 전화해서 드디어 찾았어요...ㅎ....

    (정말 고맙다 남편...)

     

     

    Chung Gi Wa · Star Bldg, Marine Corps Dr, Tamuning, 96913 괌

    ★★★★☆ · 한식당

    www.google.com

     


     

    저희가 도착했을땐

    비가 엄청 내렸어요ㅠㅠ

     

    주차장 큰게 있는데 거기에 주차하시고

    더 비치바라는 레스토랑이 보입니다

    거길 바라본 상태에서 왼쪽으로 가면

    입구가 보여요!

    (저희는 헤맸답니다... ㅎㅎㅎ)

     

     

    입구에 도착하면 문자온거 보여드리면되고

    쉬림프랑 스테이크 쿠폰을 줍니다~

     

    저희가 들어갔을때 깜짝놀랐어요..

    시장판이줄...

    사람들이 허겁지겁 부페음식을 정신없이 챙기더라구요..

    너무 의아해서

    분명 리필해줄텐데 왜 미친듯이 담는거지....?ㅎ

     

    저랑 시아버지랑 쉬림프 스테이크 줄 서서

    6인꺼 다 받아왔어요 ㅎㅎㅎ

    생각해보니 그냥 사람들 다 퍼가고 가도 될듯합니다..

    너무 시장판같았어요.... 무서울정도로... ㅎㅎ

     

     

     

     

    음식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지만

    맛..없었... ㅎㅎ

    그냥 배 채운다는 느낌으로 먹었어요ㅠ

     

    자리에 앉으면 마실거 주문받는데

    맥주랑 레몬에이드 등등 시켜서 50불 정도 나왔어요

    (음료별도입니다!!)

     

     


     

    공연은 정말 재밌었어요.

    어제 본 서커스보다 재밌었어요.

    춤도 잘추고 기술도 멋있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땀 뻘뻘 흘리면서 춤추고

    나중에 사진도 찍어주고

    (서커스는 돈받고 찍는데...)

    마지막엔 같이 춤추고 놀고

    아이도 좋아하고 어른분들도 좋아했어요 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