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괌 후기 (총정리2편)
    여행/2023 2024. 1. 12. 11:45
     
     
     
     

    안녕하세요.

     

    바로 괌 여행 후기를 써볼게요!!

    이미 기존에 썼지만

    간단하게 보시고 싶은 신분들은 이것만 봐도 될거같습니다~!

     

     

     

    마티나라운지

     

     

     

    제2터미널이였고 7시 좀 넘어서 갔더니 줄이 조금 있었지만

    안에 먹는 사람이 많아서가 아니고 카드가 안되시는분들 때문에 그런듯했습니다.

    음식이 심플하고 죽이 있어서 이른 아침에 먹기 좋았어요

     

     

     

    대한항공 비행기

     

     

    연착없었고 기내에 아기들이 많았고

    우는 아기도 있고 조용한 아기도 있고

    다들 가족여행이라 이해하는 분위기 였습니다.

    타면 아이에게 스티커랑 헤드셋 줍니다.

     

     

     

     

    렌트카

     

     

     

    Ford Expedition으로 신청했어요.

    기름 채워서 갔어야했는데 안채워서 좀 더 차지 붙었어요.. 꽤 ㅎㅎ

    꼭 넣어가세요!!

    바로 계산 끝나지 않고 한국오면 정리된 빌이 메일로 옵니다.

     

     

     

     

    두짓타니 호텔

     

     

     

    5성급 정도는 아니였던거같고

    살짝 좀 더럽지만 ㅎㅎ

    그냥 뷰가 좋아 참고 ㅎㅎ

    직원분들 다 친절하셨고 조식도 나쁘진 않았어요

    접근성이 좋아서

    다시 괌에 간다면 하얏트 아님 두짓타니 갈거 같아요

     

     

     

    골프

     

     

     

    망길라오 골프장과 레오팔레스컨트리 클럽갔습니다.

    10월은 우기라 괌 골프는 비추입니다.

    잔디가 질퍽해서 공이 잘 안보이고

    잘 안날라가고 더 힘들다고 하네요...

    우기때 가게되면 오후티로 하시고

    꼭 가신다면 우기를 피해서 가세요~!

     

     

     

     

    남부투어

     

     

     

    에메랄드밸리, 세티만전망대, 솔레다드 요새, 메리조 부두

    딱 4군데 들렸습니다.

    하지만

    저는 남부투어 중도 포기자라 ㅎㅎ

    사진 찍고 멋진 풍경 보는건 좋았지만 저어어엉말 더웠어요..

    이곳 저곳 다 둘러 보는것보단 3~4군데만 찍어서 가는게 나을듯합니다 ㅎㅎ

    그 시간에 수영하고 쉬는게..ㅎㅎ

     

     

     

     

     

     

    마이크로네시아몰

     

     

     

    Ross에 득템이라하러 갔는데 물건 없었고...

    세일도 딱히... 달러가 많이 올라서.. 그냥 한국에서 사는데 ㅎㅎ

    저희는 한식과 판다익스프레스에서 밥먹었고

    어그사고 솜사탕사고 그냥 나왔습니다.ㅎㅎ

     

     

     

     

    PIC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VIP 석 67불 주고 갔는데

    기대 이상이였고

    늦게가서 맨뒤 앉았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그때 페인트메이크업과 사진 찍는 시간을 주는데 다 돈받고

    화장실 줄 길고 ㅎㅎ

     

    솔직히 할거없으시면 가세요..

    그게 아니라면 그냥 호텔방에서 티비보던 산책하는게 돈 아끼는거같습니다. ㅎㅎ

     

     

     

    타오타오씨 원주민 디너

     

     

    VIP 석 155불 줬습니다.

    음식 부페로 나오고 새우랑 스테이크 쿠폰주니 가서 받으면되는데

    처음에 가자마자 부페로 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끝날때 쯤 가셔도 될듯합니다.

    자리에 앉으면 음료 시키라하고 별도로 계산해야합니다.

     

     

    서커스에 비하면 사람들이 땀흘리며 열심히 춤추기에 박수를 쳐주고 싶고

    나중에 같이 댄스하고 사진도 찍어주는 서비스 엄지 척이예요

     

     
     
    식사
     
     
     
     
    1일 두짓타니호텔 - 아쿠아 부페 320불 새우, 대게 타코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2일 자메이카 그릴 식당
    라면 & 리틀시저스피자
    150불 정도
    30불 언더
    진짜 맛있어서 꼭 가시고 새우 먹으세요
    너무짜서 먹다 포기했습니다
    3일 Korea Place 한식
    판다익스프레스
    두짓타니호텔 SOI
             60불 정도
                29.9불
                200불
    오삼불고기 추천합니다
    미국이 생각나는 맛
    나쁘지 않았어요.
    4일 사쿠라키친 스시롤
    그린자라드
    55불
    47.30불
    완전추천
    윙이랑 감튀 맛있긴합니다
    5 도스버거
    비친쉬림프
    53.66불
    39.88불
    새우버거 드세
    3번먹어도 질리지 않을거같아요 ㅎㅎ

     

     

    H 마트에서 물, 라면, 깻잎,김치,맥주,과자 등

    미리 샀기에 중간중간 라면,햇반,김치로 대체했어요..

    사먹는것두 질려서...

     

     

     

    전 만약에 한번 더 괌에 간다면 여기서 뭔가 더 바뀔거같진 않아요 ㅎㅎ

    스케쥴 널널하고 좋았어요!

    어른들과 가는거라 끼니 챙기는게 힘들었는데.....

    그거빼곤 다 좋았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